알뜰하게 오키나와 여행하는법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일본의 하와이 오키나와는, 일 년 내내 날씨가 따뜻하여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렌터카 없이 교통이 불편한 오키나와에서는 편안하게 투어 버스를 선택해서 관광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족관인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바다 친구들을, 파인애플 파크에서 열대 과일들을, 코우리 섬, 만자모에서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슈리성에서는 과거 류큐 왕국의 많은 문화까지 엿볼 수 있답니다.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최대 번화가인 국제거리에서 쇼핑을 즐기고 아메리칸 빌리지의 멋진 비치와 선셋을 감상하며 인생샷을 찍어보세요! 그럼 지금 바로 동양의 파라다이스 오키나와로 떠나볼까요?
케라마 제도
일본의 가장 아름다운 다이빙 및 스노클링 명소 중 하나인 케라마제도에서 전문 가이드의 안내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을 즐겨보세요. 수 많은 다양한 열대어와 산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총 소요시간이 10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소: 2-3-13, Minato-machi, Naha city, Okinawa 900-0001 JAPAN
츄라우미 수족관
세계 최대 규모의 수조 '흑조의 바다'라고 불리는 츄라우미 수족관은 깊이 10M, 넓이 35M, 길이 27M로 세계 최대의 크기를 자랑하는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의 메인 수조입니다. 오키나와 모토부 반도의 해양박 공원 내에 있는 수족관으로, 기네스북에도 실린 세계 제일의 거대 아크릴 패널이 있는 세계 최대급의 거대한 수조입니다. 여러 각도에서 관람하실 수 있으며 , 머리 위를 헤엄치는 물고기를 보며 바닷속에 있는듯한 기분을 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총길이 7M나 되는 고래상어를 비롯해, 듀공, 만타 가오리 등 각종 다양한 물고기들을 바로 눈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만좌모
류큐 국왕이 이곳에 방문했을때, "만 명이 앉을 수 있을 만큼 넓은 들판이구나"라고 칭한 것이 지금의 만좌모의 유래가 된 계기입니다. 실제로 만좌모에 가게 되면, 무성하게 자란 풀을 많이 볼 수 있으며, 산호초가 솟아올라 생겨난, 울퉁불퉁한 바위 위에는 잔디가 자라 있고, 이소노기쿠와 같은 희귀석한 식물도 있어 만좌모 석회암 식물군락으로써 오키나와현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곳입니다. (입장료 100엔)
코우리대교
코우리섬을 잇는 코우리대교는 약 2KM인 다리이며, 미야코섬과 이라부섬을 잇는 이라부 대교에 이어, 외딴섬을 잇는 다리로 현 내에서 2번째로 긴 다리입니다. 이곳 코 우리 섬에는 오래전부터 아담과 이브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은 사랑의 섬, 신의 섬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는 1981년 반환된 미군 비행장 부지에 계획적으로 조성된 시티 리조트로 미국 샌디에고의 시포트 빌리지를 모델로 한 곳입니다. 가장 유명한 심벌로서는 대관람차가 있고, 영화관, 대형슈퍼, 캐주얼 샵, 레스토랑, 카페등 여러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차탄 공원이나 선셋비치도 가깝게 위치하여, 레저 스포츠와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방금까지 소개해드린 오키나와 북부 필수 관광지를 하루만에 편리하게 돌아다니며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투어가 있습니다. 바로 원데이 오키나와 북부 핵심 여행지 투어인데요. 패키지 안에는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교통비가 비싼 일본에서 막상 움직이려면 렌트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데 제가 소개해 드리는 투어는 단돈 5만 원대로 무려 4곳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선착순 15%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시가키 섬
이시가키 섬에서 밤하늘 감상과 나이트 사파리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시가키섬은 일명 "별의 섬"이나 "스타 아일랜드"등이라고도 불리며, 국내 최초의 "밤하늘 보호구"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제트기류의 영향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날씨가 좋으면, 정지화면 같은 만천의 밤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밤의 정글을 탐험하는 나이트 사파리도 대인기로, 아열대 기후대에 속하는 이시가키섬에는 독자적인 생태계가 퍼지고 있습니다. 아열대 특유의 동식물을 찾으러 가볼까요?
오키나와 남부지역
니라이카나이 다리 ,치넨 미사키 공원, 미바루 비치, 오키나와 월드, 옥천 동굴, 강가라 계곡, 에이사타이코 공연, 세나가지마 우미카지테라스를 당일치기로 모두 다녀오실 수 있는 투어입니다. 해당 투어는 가이드 비용과 식사, 입장권을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투어입니다. 하지만 운전을 하지 않고 편리하게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패키지예요.
이상으로 오키나와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를 알뜰하고 편리하게 다녀오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일본 엔화가 떨어지고 있는 만큼 더욱 알뜰하고 보람찬 일정을 계획하시길 바랄게요!
본 게시물은 kkday 파트너 활동으로 일정금액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