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드르쿰다 in 성산 인생샷 추천!

여행사전 2023. 7. 14. 21:06
반응형
성산 카페 추천!


제주도는 서울보다 큰 섬이므로 일정을 정말 잘 세워야 합니다. 머무르는 기간이 짧다고 계획을 애월에 갔다가 성산에 갔다가 이렇게 하면 여행하는 시간보다 운전하는 시간이 더 길어질 겁니다.

실제 제주도민의 말을 들어보면 여행계획을 세울 때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는 다닐만하다고 하나 애월에서 성산을 왔다 갔다 하는 건 정말 힘들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계획을 세울 때는 지도상 수직으로 움직이는것기 편하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제주도민을 듣지 않고 숙소를 제주시에서 4일 , 서귀포에서 3일을 보내며 동서남북 엄청 왔다 갔다 했어요 ㅋㅋ 아침 일찍은 아니더라도 9시 정도에 나와서 여행지 3개만 다녀와도 하루가 끝나더라고요. 체력이 좋으시다면 저처럼 하셔도 돼요!

드르쿰다 in 성산 카페

드르쿰다


장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25번 길 64
운영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드르쿰다는 성산에 하나, 서귀포에 하나 총 2개의 초대형 카페입니다. 성산은 거대하고 웅장한 성을 비롯하여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못해도 50곳 이상 있습니다.

내돈내산 구매후기


저희는 방문하기 전 kkday에서 사전구입을 하여 10% 할인을 받았고, 카페 모든 구역에서 사진촬영은 음료만 구입하면 무료로 전부 이용 가능합니다. 진짜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카페가 크고 , 실내에는 릴랙스 공간,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동산 테마공간, 만화에만 나올법한 많은 장소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구입할 때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제주도 기념품들을 팔고 있으며, 제주도 OO시장보다 저렴하고 유니크한 기념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바로 겟!
(공지글에 4000원 할인쿠폰 있어요!)

아버님들이 좋아하실만한 소식은 카페 바로 옆 카라반을 대여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카페 바로 옆 해변가가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도 하고 휴식도 하실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저희는 평일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많이 없기를 기도 했는데 오전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고 , 점심 지나니 사람들이 북적북적 해졌습니다.

카페의 최고 인생샷 스폿은 총 8곳정도 있고 , 나머지 스폿들도 색다르고 만화 속 배경으로 찍으실 수 있습니다.

성 꼭대기 계단을 올라가면 천국의 계단에서 사진을 찍는 것처럼 배경은 전부 구름만 나오며 하늘을 나는 듯한 인생샷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바로 달려가보세요! 강추!

저녁 모습


오후에는 라라랜드나 디즈니랜드에 나올법한 이쁜 조명과 함께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근처에 머무르신다면 오전에 한번 들렸다가 오후에 방문해서 사진을 찍는 방법도 있어요!

후기들을 읽어보시면 불평불만 없이 다들 보람차고 알차게 이용하고 오셨더라고요. 물론 저희도 인생샷을 많이 건져서 하루의 시작을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오전에 방문하면 사람들이 별로 없으니 꼭 사진을 목적으로 가신다면 오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삼각대 사용해도 뭐라 안 하셨습니다.

드르쿰다 in 성산에는 동물들이 없고, 동물들에게 먹이 주는 체험은 드르쿰다 서귀포점 혹은 제가 나중에 소개해드릴 장소에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카라반 이용 방법


카라반 기본


카라반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카라반 대여는 4인이하만 가능하며, 4인이상은 추가금액 5000원이 발생하며 청소 보증금은 1만 원 현장에서 발생합니다.

내부 모습


금액은 1시간당 만원이고 최대 12시간 예약 가능합니다.
카라반에 비치된 TV, 냉장고, 인터넷 사용가능해요.

이벤트 1 사진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보드게임, 기념일 이벤트 파티대여소품은 추가금액으로 대여가능합니다.

이벤트 2 사진


드르쿰다 Party Room 카라반 추가옵션으로 한 세트당 15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3가지 콘셉트로 생일, 기념일 SET로 각자 맞는 콘셉트에 맞춰서 가랜드+풍선+알전드를 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솔직후기


제주도 드르쿰다 카페는 금액이 비싼 것도 아니고, 땅도 엄청 커서 조그마한 놀이동산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고, 케이케이데이에서 구입하면서 추가금액이 얼마나 더 나올까 걱정했지만 걱정할 필요도 없었다.

카페 내부에는 제주도에만 파는 특별메뉴가 있으며, 새콤한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커피의 맛은 처음에는 맛있었지만 사진을 찍다 보니 금방 녹아서 커피는 최대한 여유롭게 실내 릴랙스 스폿이나 혹은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먼저 마시고 사진을 찍는 걸 추천합니다.

카라반 비용도 사실 1시간당 만원이고, 기념일 혹은 이벤트로 비밀 예약을 할 수 있고, 비가 오거나 날씨가 안 좋아도 카라반 안에서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엄청 좋은 것 같았어요. 제주도에서 하루종일 비 올 때도 물론 있지만 비가 왔다 안 왔다 할 때가 많으니 비가 오면 잠시 쉬다가 그칠 때를 노리는 승자가 되실 수 있어요.

만약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여행사전 블로그장을 믿고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추가적으로 어린아이들이 높은 곳에 못 올라가게 보호자는 항상 아이들을 주시해야 합니다. 오늘도 여행사전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